재해(災害)

세월호 외력설이라니, 이 환빠같은 문정부놈들..

http://skywork.tistory.com/10555
■ 주의: 아래 글은 웹서핑하며 읽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과 생각입니다. 틀린 이야기를 인용했을 수 있으며, 잘못 알아들었을 수도 있고, 제가 무지해 잘못 쓴 내용도 있을 것입니다. 방위산업이나 군사에 문외한인 일반인 생각인 만큼 그런 게 더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기가 막혀서..

신념이 사실을 넘어섰네.

"간절히 믿으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던 누구 말따나나, 간절히 믿으니 보고서에 공식화해 넣자?

그걸 근거로 이 다음은 교과서에 넣고 각급학교에 교육하겠지? 잠수함이라고!

과학적? 저놈들 논리가 환빠들이 주장하는 고대사를 역사교과서에 넣자는 것에서 얼마나 다르냐. 



권영빈 제1소위원장을 비롯한 이동권·장범선 위원은 잠수함 등 외부 충격에 의한 침몰 가능성도 배제해서는 안 된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http://www.yonhapnews.co.kr/economy/2018/08/03/0302000000AKR20180803147600003.HTML?template=2087


이런 식이면, 그럼 노무현은 부엉이바위가 부엉하고 울어서 떨어져 죽었냐?

그것도 누가 간절히 믿으면서 "완강하게 입장을 고수하면" 인정해주냐?



해도 정도껏 해야지. 다음에는 "천안함은 '발찌모르'가 와서 침몰시켰다" 하겠네.


지적 수준이 완전히 1950년대인 놈들이 무슨 위원회를 해가지고..

무작정 없애려던 전 정부가 어이가 없고 미워서 존속시키라 했지만, 

아주 상쓰레기들이 남아서 이렇게 깽판쳐놓을 줄은 정말 몰랐다.

하라는 사고 조사는 안 하고 시간 다 버려가며 골든타임이니 7시간이니 물고 늘어질 때부터 심상치 않더라니.. 쓰레기통같은 세월호 선조위놈들..


■ 주의: 이상의 글은 웹서핑하며 읽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과 생각입니다. 틀린 이야기를 인용했을 수 있으며, 잘못 알아들었을 수도 있고, 제가 무지해 잘못 쓴 내용도 있을 것입니다. 방위산업이나 군사에 문외한인 일반인 생각인 만큼 그런 게 더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Trackback 0 : Comment 0

Write a comment

해병대 대한민국공군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특전사령부 중앙소방학교 해양경찰 의무경찰 병무민원상담소 각군 모병센터 입영부대가는 길 육군훈련소 해군훈련소 공군훈련소 공직자 등 병역사항 공
개 동원훈련장 
가는 길 향토예비군 훈련이수시간 조회/예비군 홈페이지
병무부조리신고 국방부 방위사업청 국방기술품질원 국방과학연구소